사업 진행과 관련하여 공동모금회로부터 안내 받은 자료 첨부파일로 공유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사업 기간은 2022년 12월 15일부터 2023년 12월 14일까지 입니다. 사업기간 참고하셔서 1월부터 기관에서 계획하신대로 바로 사업이 진행될 수 있도록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발굴단 구성원들 역량강화교육 시 구성원들이 활동 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실적으로 활동에 필요한 교육 주제로 교육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2. 네트워크 연계와 관련하여 이번 사업의 목적이 위기 발굴단을 잘 조직화하여 고독사를 예방하는 데 있기 때문에 사업 진행 및 발굴단 활동 시 고독사를 예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연계에 대한 수범 사례가 나올 수 있도록 부탁드립니다.  


3. 협회에서 공동모금회에 제출한 사업계획서를 공유하오니 사업계획서에 나와 있는 산출평가 및 성과평가에 대한 부분을 참고하셔서 사업 진행 시 평가에 대한 부분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4. 예산 집행에 있어 배분사업 수행안내 자료를 참고하시길 바라며, 결과보고서 및 기타 양식에 있는 현금출납부 양식(엑셀 파일)은 꼭 작성해주셔야 하며, 향후 협회에서 중간보고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 관련하여 기관별 요청자료가 있을 예정이오니 기관에서는 중간보고서와 결과보고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